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팀보이 AS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AS 신청 방법 소개

by jh-177 2025. 6. 30.

스팀보이 AS 신청 방법

스팀보이의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AS 신청은 비교적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1:1 게시판을 통해 AS 요청을 작성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고객센터에 전화를 통해 직접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정보(모델명, 제품명, 구입 시기, 담당 증상 등)를 정확하게 기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AS 절차를 신속하고 원활하게 진행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세부 항목

  • 홈페이지 1:1 게시판을 통한 AS 신청
  • 고객센터 전화 상담을 통한 AS 신청
  • 정확한 제품 정보 기재의 중요성

스팀보이 고객센터 운영시간

스팀보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9902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특히, 점심시간인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므로 이 점을 유념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내용 특징
전화번호 1588-9902 전화 상담 전용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AS 신청 시 주의사항

AS 절차를 진행하기에 앞서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특히 매트를 택배로 발송할 때는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접지 말고, 카페트는 올바른 방식으로 포장해야 합니다. 카페트를 뒤집어서 장판 부분이 겉으로 보이도록 말아야 하며, 이는 제품의 손상을 방지하는 중요한 절차입니다. 이러한 주의사항을 지키면 신속하게 AS가 이루어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체크리스트

  1. 제품 정보 및 구입 시기 확인
  2. AS 신청 시 적절한 포장 방법 숙지
  3. 고객센터 운영 시간을 확인하여 전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