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장단점과 꿀팁

life in 2022. 2. 8. 14:43

검색창

캐시워크 앱을 사용하면 걷기 운동을 하면서 돈을 벌 수가 있습니다. 비록 소액이긴 하지만 운동을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은 매력적입니다. 꿩 먹고 알 먹기가 가능한 캐시워크 앱의 장단점과 꿀팁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캐시워크 알아보기

캐시워크는 국민앱이라고 할 만큼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만보기 앱입니다. 우리는 점심시간에 힘차게 걸어 다니는 사람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아마 캐시워크의 애용자라고 예상이 됩니다.

 

 

 

캐시워크는 걷기 운동을 통하여 건강관리도 하면서 쏠쏠하게 캐시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1석 2조의 효과가 있습니다. 하루 최대 만보를 걸으면 100 캐시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캐시를 얻기 위해서는 보물상자 클릭이라는 과정을 무조건 거쳐야 합니다.

 

  • 하루 최대 1만 보/100 캐시 적립, 보물상자 1 클릭/1 캐시 적립
  • 쇼핑: 카페/베이커리, GS샾, 외식, 편의점, 문화생활, 기타
  • 제휴: 스타벅스, 메가박스, CU, 빕스, 롯데리아 등 제휴

 

적립된 캐시는 바로 현금으로 사용하지는 못하고 캐시워크 어플 내에 쇼핑 탭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건강관리를 하면서 약간의 노력으로 캐시를 벌 수 있기 때문에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아쉬운 점 있긴 합니다. 장단점에 대해서는 다음 내용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캐시워크 앱 다운로드

캐시워크를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자신의 휴대폰에 캐시워크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카카오 로그인 가능) 그리고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프로필, 성별, 생일, 거주지역을 입력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캐시워크 장단점

캐시워크를 사용해보고 나서 주관적으로 느낀 장단점을 공유드립니다. 몇 가지 단점이 있긴 하지만 운동을 하면서 캐시를 적립한다는 장점이 크기 때문에 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캐시워크 장점

  1. 걸으면서 캐시 적립(1석 2조)
  2. 칼로리 소모량 체크 가능
  3. 인터넷 연결이 안 되어도 걸음 적립
  4. 돈 버는 퀴즈 이벤트 (최대 만 캐시)

 

캐시워크 단점

  1. 적립된 캐시는 앱에서만 사용 가능
  2. 보물상자를 누르다 보면 캐시 말고 광고도 나옴
  3. 캐시 구매물품 가격이 현금보다 비쌈
  4. 잠금화면 설정이 필수라서 불편함

 

 

캐시워크 꿀팁

우리는 핸드폰을 하루에도 수십 번 열어보게 되는데 캐시워크 잠금화면이 여간 걸리적거리는 것이 아닙니다. 이러한 안타까운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잠금화면을 비활성화시키면 됩니다. 잠금화면을 꺼놓으면 캐시 적립은 안되지만 걸음 수는 누적이 됩니다.

 

어차피 캐시 적립을 하려면 보물상자를 계속 클릭해야 하는데 잠들기 전에 핸드폰을 껐다 켜서 한꺼번에 백번 클릭하면 모두 적립이 됩니다.

 

  1. 캐시워크 설정
  2. 잠금화면 사용하기 비활성화
  3. 폰 다시 켤 때까지 끄기 선택

 

캐시워크에 적립된 캐시는 1년 이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이 된다고 합니다. 우리의 소중한 땀방울로 얻은 캐시이기 때문에 잊지 말고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