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나는솔로 라이브 생방송 시청방법

life in 2023. 10. 25. 17:59

검색창

나는 솔로의 꽃은 최종선택이 있는 방송종료 후 시작되는 라이브 방송일 것입니다. 방송에 못한 이야기들을 들을 수가 있어서 라방에 몇만 명이 몰리기도 하네요.

 

 

나는솔로 실시간 시청하기

 

나는솔로 라방 보러가기

 

나는솔로 재방송 다시보기

 

 

라방은 촌장엔터테인먼트tv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실시간 라방을 하는데 방송시간이 자정을 넘어서 평일밤에 시청하기 부담스럽긴 합니다. 아, 그리고 나는 솔로 pc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 시청가능한 방법은 아래 공유드립니다.

 

목차

     

    나는솔로 라이브 시청

    나는솔로는 sbs플러스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이 되고 있습니다. 또 하나의 애청프로그램인 골때녀가 끝나자마자 바로 시작합니다.

     

     

    수요일 저녁은 tv를 시청하는 시간입니다. 골때녀가 끝나갈 때쯤에, 나는 솔로는 시작을 해버리는데, 둘 중에 한 개라도 sbs라이브 사이트에서 시청하시면 두 가지 프로그램, 모두 다 잡을 수 있습니다.

     

    나는솔로 생방송 보는법

    위에 설명을 드렸듯이 sbs라이브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지상파 3사는 모두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v가 없어도 pc, 노트북 또는 스마트폰으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고, 기본적으로 일반화질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단, 고화질 시청이나,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유료회원을 가입하여야 되는 것으로 확인되네요.

     

    이어지는 나솔사계

    수요일 밤이 나는 솔로로 즐거우셨다면 목요일 밤에는 나솔사계가 찾아옵니다. 동일 시간대, 동일 채널에서 방송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동일한 방법으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기존 출연자 중에서 화제가 되었던 사람들 위주로 이야기가 이루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소개팅 콘셉트로 진행되어서 반가웠던 출연자들을 다시 볼 수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에 출연해서 실제 결혼까지 성공한 커플도 당연히 있습니다. 이러한 리얼리티 때문에 더욱더 몰입해서 시청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섬네일

     

    개인적으로 자기소개 시간과, 최종선택 시간, 마지막 최종선택 이후 라이브 방송 시간이 정말 흥미진진한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시다면, 놓치지 않고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