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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가 뒤죽박죽 할 때, 우선순위 정하는 법

life in 2023. 4. 26.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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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순위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모든 분야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핵심 기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일이 쌓이면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한이 다가오고 지난주에 작업을 아직 완료하지 못한 경우입니다. 이럴 때는 한 걸음 물러서서 우선순위를 재평가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우선순위시스템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은 연습과 실험이 필요한 기술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시스템을 찾고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습관을 기르세요.

 

 

성공의 열쇠는 우선순위를 이해하고 그것에 집중하는 것임을 기억하세요. 이러한 팁과 전략을 통해 삶의 통제력을 되찾고 명확하고 정리된 마음으로 작업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작업의 우선순위를 지정하기 전에 우선순위가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특히 할 책임이 많은 경우 우선순위를 식별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개인적 및 직업적 가치와 목표에 대해 생각해 보고 작업이 이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고려해 보세요.

 

시스템 구축

우선순위가 무엇인지 명확하게 이해하면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획일적인 시스템은 없으므로 실험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시스템을 결정해야 합니다. 다음은 고려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입니다.

 

  1. 방해요소 제거: 작업 환경에서 집중력을 앗아갈 수 있는 모든 방해 요소를 제거합니다.
  2. 경계 설정: 일할 때와 일할 수 없을 때를 철저하게 관리합니다.
  3. 시간 관리 연습: 시간 관리 기술을 사용하여 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먼저, 해야 할 리스트 정리

할 일 목록을 작성하면 정리된 상태를 유지하고 중요한 작업을 완료하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작업 목록을 만들고 기한과 우선순위 수준을 포함합니다.

 

아이젠하워 매트릭스

아이젠하워 매트릭스는 긴급성과 중요성에 따라 작업을 식별하는 것과 관련된 작업의 우선순위를 지정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매트릭스에는 긴급하고 중요함, 긴급하지만 중요하지 않음, 중요하지만 긴급하지 않음, 긴급하지 않음 및 중요하지 않음의 4개 사분면이 있습니다.

 

그리고, 테마가 있는 날은 가장 중요한 일에 집중할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월요일은 관리 작업, 화요일은 회의, 수요일은 창의적인 작업 등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실,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은 첫 번째 단계일 뿐입니다. 또한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들에 의해 곁길로 빠지는 것을 피하고 궤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습관을 개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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